Happiness for All

구성원의 행복 증대

SK는 그룹의 경영철학인 SKMS를 통해 구성원의 행복은 결국 기업의 사회/경제적 가치 창출과
연결되는 선순환 구조로 되어 있다고 설명하고 있습니다.
즉, 행복 경영의 주체를 구성원으로 정의함으로써 구성원의 중요성에 대해서 강조하고 있습니다.
SK이노베이션 역시 구성원의 행복을 극대화하기 위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입니다.
이를 위해 SK이노베이션은 밸류체인 전반에서 직간접적인 인권침해를 미연에 방지하고 인권 관리 수준을 제고하며,
다양성 및 포용성이 우수한 조직 문화를 형성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구성원 행복 극대화

SK이노베이션 행복도 점수 75점 이상 달성

SK이노베이션은 2025년까지 ‘SK이노베이션 행복도 점수 75점 이상’ 달성을 중기 목표로 설정하고 구성원의 행복 수준을 극대화하기 위한 활동을 이행할 예정입니다.

2025년 중장기 로드맵
Happy SK Innovation
행복과제 실행(계열공통 과제+사업 회사별 과제) / 경험 및 Date 지속측정 / 행복수준 측정 (계열공통 (행복서베이)) > 행복경영 추진강화(ESG 관리 지표 반영) 행복과제 실행(계열공통 과제+사업 회사별 과제) / 경험 및 Date 지속측정 / 행복수준 측정 (계열공통 (행복서베이)) > 행복경영 추진강화(ESG 관리 지표 반영)
진정성 있는 Commitment
행복경영에 대한
충분한 이해
행복경영에 대한
공감과 확신
행복추구 활동에
자발적 참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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